홈 > 스포츠분석 > 야구분석
야구분석

8월 10일 야구분석 클리블랜드 VS 미네소타 토토검증 검증커뮤니티

토지노 0 170

[클리블랜드 VS 미네소타]


클리블랜드의 선발투수는 우완 코리 클루버다. 이번시즌 23경기 14승 6패, 2.63을 기록하고있다. 클루버는 최근 LA에인절스전에서 9이닝 무실점 완봉승을 거두며 호투를 보여주었다. 정확한 제구력에 이은 피칭이 주효하고있는데 이번시즌 미네소타 상대로 2경기 1승 1패, 3.86을 기록했다. 클루버는 조 마우어에게 54타수 16안타, 로사리오에게 22타수 6안타 등으로 약점을 보였는데 다른 카스트로, 포사이드, 그로스만 등에게는 1할미만의 타율로 강하였다. 최근 2경기 7.1이닝 1실점, 9이닝 무실점으로 호투를 보인 클루버는 미네소타 상대로 다시한번 복수의 칼날을 갈 수 있게되었다. 이번시즌 낮경기에서 8승 0패로 호투를 보이고있는 클루버이기때문에 긴이닝 소화를 예상해볼 수 있겠다. 클리블랜드는 지난경기 9회말 린도어의 끝내기 3점홈런으로 승리를 거두었다. 선발 클레빈저가 7이닝 1실점으로 호투하였고 이어 핸드 1이닝, 알렌 1이닝을 소화시켰다. 타석에서는 킵니스와 가이어가 활약하였지만 욘더 알론소, 엔카나시온은 최근 아쉬운 페이스를 보이고있다. 미네소타 선발 베리오스 상대로 상당히 취약하였던 클리블랜드 타자들은 다시한번 타격부진으로 고전할 가능성이 충분해보인다. 베리오스 상대로 클리블랜드타자들은 111타석 19안타로 타율이 .171로 좋지 못하다. 


미네소타의 선발투수는 우완 호세 베리오스다. 이번시즌 11승 8패, 3.51을 기록하고있다. 클리블랜드 상대로는 3승 2패, 4.32로 승률이 좋았다. 베리오스는 하지만 클리블랜드 타선 상대로 상당히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있다. 팀피안타율 .171로 매우 낮은 모습을 보이고있지만 베리오스 자체가 낮경기에서 이번시즌 ERA 4.50으로 아쉬운 모습을 보이곤했다. 또한 베리오스는 홈경기에서 8승 2패, 2.95로 좋은 흐름을 보이고있지만 원정경기에서 3승 6패, 4.30으로 홈원정 차이가 큰 투수중 하나이다. 물론 클리블랜드 원정에서는 호투를 보여준 바 있었던만큼 어느정도 QS이상피칭이 예상된다. 미네소타는 지난경기 2득점에 그치면서 고전하였는데 아무래도 클레빈저 공략이 어려웠으며 경기후반에는 불펜진이 무너지면서 끝내기를 허용하고 말았다. 2차전 경기에서 좋은 피칭을 보이지못한 힐덴베르거가 다시한번 등판하여 실점을 기록하였다. 아무래도 불펜진이 클리블랜드에 비해 아쉬운 미네소타로써는 뒷심이 아쉬운 흐름을 보였다. 이번경기는 선발진에서 갈리는 경기가 될 가능성이 높은만큼 미네소타의 클루버 공략이 우선적으로 진행되어야한다. 클루버의 킬러였던 조 마우어의 활약이 무엇보다 중요한 미네소타이다.




◈경기흐름 예상 및 배팅방향◈



경기흐름 예상 및 배팅방향은 타업체에서 불펌,악용하시는 구독자들이 많은 관계로 2017년 2월 19일부터 경기시작전 개인적으로 카톡문의 주시는 분들께 아무런 조건없이 최종조합과 함께 당일 모든 경기 추천표를 100% 무료로 제공해드리고있습니다.



◈ 카카오톡ID - "MB53" ◈

, , , , , , , , ,

0 Comments
제목
  •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