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스포츠분석 > 야구분석
야구분석

8월 18일 야구분석 세이부 VS 니혼햄 토토검증 검증커뮤니티

토지노 0 303

[세이부 VS 니혼햄]


믿었던 키쿠치가 무너지면서 연패의 늪에 빠진 세이부 라이온즈는 토가메 켄(5승 7패 3.88)이 1군 복귀전을 가진다. 7월 25일 오릭스와의 경기에서 4이닝 5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한 뒤 2군으로 내려갔던 토가메는 이번 경기에서의 호투가 무엇보다도 절실한 상황이다. 이번 시즌 니혼햄 상대로 원정에선 호투했어도 홈에선 기대치가 QS라는게 변수다. 전날 경기에서 호리 미즈키를 확실하게 무너뜨리지 못하면서 홈런 2발 포함 단 3점에 그친 세이부의 타선은 최근 3경기 연속 부진이 이번 경기에서 악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상당히 높다. 다시금 불펜이 결정적인 순간에 흔들리는 것도 고민을 안겨주는 포인트.


타선의 집중력을 앞세워 기선 제압에 성공한 니혼햄 파이터스는 우와사와 나오유키(10승 4패 2.69)가 시즌 11승에 도전한다. 10일 소프트뱅크 원정에서 제구가 흔들리면서 7이닝 4실점 패배를 당한 바 있는 우와사와는 이번 경기에서 반등할수 있느냐가 중요하다. 금년 세이부 상대로 홈에선 강해도 원정에서의 투구는 QS라는 점이 걸리는 부분. 전날 경기에서 키쿠치와 세이부의 불펜을 무너뜨리면서 홈런 2발 포함 14안타 5득점을 올린 니혼햄의 타선은 홈에서의 부진을 원정에서 멋지게 극복했다는 점이 이번 경기에서도 강점으로 작용할 것이다. 결정적인 위기 상황을 넘어간 불펜은 칭찬을 받아 마땅하다.


토가메와 우와사와 모두 1회는 무실점으로 막아낼 것이다. 6회까지 팽팽한 대결이 지속이 될 듯. 승부가 갈리는건 7회 이후고 니혼햄이 결승점을 뽑아낼 수 있을 것이다. 예상 스코어는 어제와 비슷한 5:3 정도에서 형성이 될 것으로 본다. 니혼햄은 이번 시리즈가 1위와의 승차를 줄일수 있는 최적의 찬스다. 그렇기 때문에 집중력 역시 이전과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 맷 라이프 돔이라는 전제를 고려한다면 토가메와 우와사와는 막상막하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세이부의 타격감이 최근 하락세인 반면 니혼햄은 전날 완벽한 반등을 만들어냈고 그 제물은 키쿠치였다. 


기세에서 앞선 니혼햄 파이터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경기흐름 예상 및 배팅방향◈



경기흐름 예상 및 배팅방향은 타업체에서 불펌,악용하시는 구독자들이 많은 관계로 2017년 2월 19일부터 경기시작전 개인적으로 카톡문의 주시는 분들께 아무런 조건없이 최종조합과 함께 당일 모든 경기 추천표를 100% 무료로 제공해드리고있습니다.



◈ 카카오톡ID - "TB66" ◈

, , , , , , , , ,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