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스포츠분석 > 야구분석
야구분석

8월 19일 야구분석 요코하마 VS 히로시마 토토검증 검증커뮤니티

토지노 0 299

[요코하마 VS 히로시마]


타선의 부진이 그대로 완패로 이어진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는 이마나가 쇼타(3승 6패 6.56)가 복수전을 위해 마운드에 오른다. 12일 한신과의 홈경기에서 7.2이닝 5실점의 투구를 하고도 타선의 대폭발로 승리를 거둔 이마나가는 금년의 투구는 그야말로 최악이라고 할수 있다. 특히 금년 히로시마 상대로 홈과 원정 모두 부진하다는 점이 가장 큰 악재다. 전날 경기에서 오오세라의 투구에 철저하게 막히면서 단 1점에 그친 DeNA의 타선은 히로시마의 불펜 공략 실패시 어떠한 결과가 나오는지를 확실하게 보여주고 있다. 불펜은 역시 승리조만 조금 더 신뢰할수 있을 듯.


오오세라의 쾌투를 앞세워 연패 탈출에 성공한 히로시마 토요 카프는 토다 타카야가 시즌 첫 1군 마운드에 오른다. 항상 시즌 중후반쯤 되면 1군에 올라와 스페셜리스트로 활약했던 토다는 작년 크나큰 부진을 겪으면서 완전히 다른 투수가 되어버린바 있다. 금년 2군에서의 행적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도 기대가 어려울 듯. 전날 경기에서 DeNA의 투수진 상대로 4점을 올린 히로시마의 타선은 비록 승리를 거두긴 했지만 최근 화력이 좋다는 말을 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어 보인다. 그래도 불펜이 간만에 무실점으로 막아준건 반가운 부분일듯.


이마나가와 토다 모두 1회가 위험한 투수들이다. 서로 실점을 하고 2회를 맞이하게 될 듯. 5회 종료 시점까지 치열한 타격전이 펼쳐지겠지만 6~7회 정도에 히로시마가 리드를 잡고 경기의 승리까지 가져가게 될 것이다. 예상 스코어는 8:5 정도에서 형성이 될 것으로 본다. 서로 한번씩 주고 받았다. 여기서 확실해진건 히로시마의 불펜이 제 몫을 하면 승산은 히로시마쪽이 훨씬 높다는 점이다. 이마나가와 토다 모두 선발로서의 기대치는 상대 전적을 고려한다면 제로에 가깝지만 최소한 히로시마의 타격은 꾸준함은 유지하고 있다. 불펜만 흔들리지 않으면 된다. 


전력에서 앞선 히로시마 토요 카프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경기흐름 예상 및 배팅방향◈



경기흐름 예상 및 배팅방향은 타업체에서 불펌,악용하시는 구독자들이 많은 관계로 2017년 2월 19일부터 경기시작전 개인적으로 카톡문의 주시는 분들께 아무런 조건없이 최종조합과 함께 당일 모든 경기 추천표를 100% 무료로 제공해드리고있습니다.



◈ 카카오톡ID - "TB66" ◈

, , , , , , , , ,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