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스포츠분석 > 야구분석
야구분석

오후 NPB 강승부 조합 4연승 올킬 도전

토지노 0 68

안녕하세요. 활연개랑 입니다. KBO.NPB 시즌이 순조롭게 진행되고있습니다. 시즌 전반기가 끝나고 후반기가 시작되어 좋은 흐름으로 경기양상이 흘러가고있어 생각보다 쉽게 진행되고있습니다.후반기에 앞서 몇일동안 좋은 결과로 진행될거라고 예상하고있어 공격적으로 금액올려 배팅 진행하고있습니다. 많은 응원 감사합니다. 


야구배팅 노하우 몇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1.1차전 경기, 2차전 경기의 안타 개수를 비교하자.
 

야구는 보통 3연전 경기를 치루게 되는데 스윕이 일어나지 않는 경기는 나름대로 1차전, 2차전 경기양상을 비슷하게 끌어갑니다.1차전, 2차전 경기에서 아쉽게 진 팀들이 3차전에는 이기는 경기들이 많이 나옵니다. 이것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스코어 보다는 타자들의 흐름을 분석해야 하는데 이 부분은 경기를 매순간 지켜보아야만 가능합니다.


2.선발 투수 방어율을 비교해보자.
 

안타 개수가 비슷하고, 막상막하의 경기였지만 선발투수의 임팩트가 상당하다면 갑자기 타자들이 흐름을 잃어버리고 맙니다. 팀 마다 에이스 선발 투수를 가지고 있는것이 대부분인데, 스윕을 할 팀이 그런 에이스 선수를 선발로 내세우면 스윕을 하겠다고 작정하고 경기에 나서는 것 이므로 이 경기는 피해야합니다.해당 선발투수의 방어율이 2점대 이하라면 그 경기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해당 시즌 방어율만이 아닌 이전 시즌 방어율도 체크를 해야하겠죠? 필자 생각에는 방어율이 3점대 넘어간다 하면 배팅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생각합니다.


3.1차전, 2차전 경기에서 홈런의 유무 체크.
 

1차전 경기나 2차전 경기에서 홈런에 의한 대량 득점이 터져서 한 팀이 경기를 지배했다면 3차전에서는 유난히 타자들의 부진이 많이 보였습니다.

ex ) 2차전 경기에서 두 팀 전부 비슷하게 안타를 쳐냈음에도 한 팀이 홈런으로 인한 득점으로 점수차를 크게 벌려서 승리를 거두었다면 3차전에서 그 팀 타자들의 부진이 눈에 띕니다. 요약해서, 1차전, 2차전 경기에서 승리를 거둔 팀이 홈런에 의해서 승리를 거두었다? 3차전에는 반대팀에 거시는 겁니다.


이외에도 더 정확한 정보와 소스들을 얻을 수 있도록 최대한 많은 정보를 수집하고,국내 뉴스,국내 정보를 시간 되는대로 확인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많은 시간을 투자해 공유 해드리고 있다는 점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1차 5월 프로젝트 순수익 2893만원 마감!!

2차 6월 프로젝트 순수익 3056만원 마감!!

3차 7월 프로젝트 순수익 3327만원 마감!!
4차 8월 프로젝트 순수익 224만원 진행중!!

 

친구추가 주시는분들에한해 공개적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있습니다.

프로젝트 참,를 원하시는분들은 친구추가 해주시면 최종조합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어제 공유해드린 공유내역 올려드립니다. 적중내역을 따로 써드리는 이유는 어떤경기를 어떤방식으로 조합을 하였는지 참고하시고 검토하시고 배당흐름등 이전 경기들을 복기해보시라고 올려드리는 부분이니 오해없으시길 바랍니다. 이전경기들을 복기하고 검토하는 것도 정말 중요한부분이니 참고해주시면 좋습니다. 

 

8월1일 KBO,NPB 적중내역 

주력조합. 야쿠르트 플핸 + 세이부 오버  + 지바롯데 승 [35만원배팅 올킬]


부주력조합. SK 마핸 + SK 오버 + LG 승 + 한화 언더 [15만원배팅 올킬]

9f539014adbc8a530844dd4ffd6ada6c_1564690854_0842.png

8월2일 NPB 18:00 [야쿠르트 VS 주니치]


타선도 아오키부터 발렌틴으로 이어지는 2~4번 타순을 제외한 나머지가 무안타에 그치는 등, 타격감 자체가 그리 좋지 않은 상태입니다. 그런 상황에서 이번 선발이 경험이 일천한 시미즈라는 점, 그리고 상대 선발이 지난 경기에서 야쿠르트 타선을 농락했던 야나기라는 점은 더욱 불안한 변수가 되고 있습니다. 시미즈 노보루가 선발 투수로 등판한다 아마추어 시절에는 최고 151km/h에 달하는 속구를 던지면서 주목받았으며, 여기에 투심, 커터, 포크볼, 커브, 슬라이더라는 다양한 패턴을 피로하면서 전형적인 일본식 선발 투수로 기대를 받았던 바 있다 다만 이 다양한 구종을 프로에서 제대로 활용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제일 중요한 컨트롤에서 미숙한 모습이 보인다.


상대 야쿠르트와 마찬가지로 주니치 타선 역시 특정 선수들에 대한 의존도가 높은 편입니다. 불펜도 매 경기당 반드시 3명씩 나와서 던지는 등 다소 부담스러운 페이스가 이어지고 있다. 아직 1군급 실력이라 볼 수 없는 상대 선발 시미즈도 주니치 입장에서는 처음 상대해본다는 점 외에는 벌다른 변수 없이 상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대신 커브와 커터의 파괴력을 대폭 강화, 야나기의 커브는 이른바 폭포수 커브에 속하는 세로로 떨어지는 공인데 한국으로 치면 신정락(한화)을 연상케 하는 기괴한 무브먼트로 유명하다.장 최근 경기에서는 8이닝 동안 1실점하면서 122구를 던져 승리투수가 되기도 했다


8월2일 NPB 18:00 [요코하마 VS 요미우리]


에이스 스가노는 요코하마와의 지난 2경기에서 모두 승리 투수가 되면서 상대적으로 요코하마에게 강한 이미지를 갖고 있습니다. 물론 이번 선발 다이라 겐타로도 교진 상대로 비교적 호투했지만, 가장 최근 교진 상대로 그리 좋지 못했다. 이번 경기 다이라 겐타로가 선발 투수로 등판합니다. 옆구리 투수가 속구의 구속으로 인정받는 경우 대부분이 그렇듯 다이라도 쓰리쿼터와 사이드암의 중간 정도 투구폼으로 최고 147km/ h까지 나오는 속구를 뿌리는데, 여기에 커터, 슬라이더, 포크볼을 함께 사용하지만 가장 높은 평가를 받는 구종은 슬라이더입니다.번 시즌 7경기 선발 등판하여 3승 2패, 방어율 1.58을 기록하고 있다.


가장 강력한 선발 투수라고 할 수 있는 스가노가 출격한다는 점이 이번 경기에서 교진이 기대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긍정 요소가 아닌가 싶다 상대 선발 다이라가 교진 상대로 4이닝밖에 채우지 못했던 점도 긍정적인 변수가 될 수 있고 한신과의 시리즈에서 시리즈 막판에 타선이 갑자기 대폭발하는 현상이 관측되었는데, 막혀있다가 흐름이 풀리는 패턴이 반복된다면 이번 경기에서는 타선이 어느 정도 점수를 내줄 차례가 되었다15경기 중 10경기에서 퀄리티 스타트를 기록했고, 완투 3번에 주니치 상대로 완봉승도 기록하는 등, 환약 자체는 충분했다. 문제는 경기 내용에 기복이 다소 컸다


8월2일 NPB 18:00 [히로시마 VS 한신]


니시카와 료마-기쿠치 료스케 테이블세터가 9타수 5안타로 맹활약 했고 스즈키 세이야가 중심 타선에서 타점 능력을 발휘하면서 평균 득점이 늘었다. 지난 경기에서도 스즈키 세이야가 2타점 경기를 하며 타선을 이끌어 갔다 오세라 다이치의 호투와 어우러져 투수전 양상이 될 것으로 생각하고 이번 경기 오세라가 선발로 등판하는데,한신을 상대로 3경기에 나서 ERA 2.70을 기록하고 있지만 승리 투수를 기록하지 못하고 있다 한신 타선을 상대로는 변화구가 잘 먹혀들며, 20개의 땅볼과 18개의 뜬공으로 많은 범타를 유도하고 있어서 이번 등판에서도 한신을 상대로 호투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경기에서 약세를 갖고 있는 오세라 다이치를 상대하기 때문에 현재 한신 타선의 하락세가 더 크게 부각될 것으로 보이고 경기 내내 이끌려 다니는 흐름이 될 것으로 전망합니다. 이번 경기 선발 투수는 히로시마를 상대로 8이닝 무실점으로 압도적인 투구를 했었던 타카하시 하르트 이다. 좌완 투수로서 비깥으로 올러나가는 슬라이더와 종으로 떨어지는 슬라이더로 움직임이 다른 두 가지 유형의 슬라이더를 구사하는 모습이다 여기에 커브까지 섞어 던지며 상대 타이밍을 뺏는 경우도 있다 이번 등판에서도 자신감 있는 투구를 하며 적은 실점만 할 것이다.


8월2일 NPB 18:00 [니혼햄 VS 소프트뱅크]


최근 5경기에서 모두 4득점 이하 경기를 하며 타격감이 떨어진 모습의 니혼햄입니다. 이번 경기에서 상대하는 센가 고다이를 상대로도 고전하고 있기 때문에 떨어진 타격감은 지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니혼햄 타선에서 중심 역할을 해줘야 하는 나카타 쇼가 삼대전적 12타수 2안타로 열세를 안고 있는 상황입니다. 지난 경기들과 마찬가지로 중심 타선에서 찬스를 연결해주지 못하며 부진할 것입니다. 이번 경기에 스기우라가 선발 투수로 등판하는데, 소프트뱅크를 상대로 2경기에 나서 모두 4이닝을 던지는데 그쳤습니다. 총 8이닝 5실점으로 고전하고 모습입니다. 직구와 슬라이더, 커브를 구사하는데 직구와 슬라이더의 구위는 수준급이지만 커맨드가 부족한 면이 있어 장타를 허용하는 경우가 많다


이번 경기에서는 센가 고다이가 니혼햄을 상대로 또 한 번의 승을 만들어내며 니혼햄에게 다시 악몽을 안겨줄 것이다 지난 경기에서 데스파이네가 4안타 4타점, 타이세이가 2안타 2타점, 세이지가 2안타 4타점으로 화끈한 공격력을 뽐낸 소프트뱅크 입니다 그리고 이번 상대 토시히로를 상대로도 좋은 활약을 했었던 세이지와 타이세입니다 타선의 활약과 함께 센가 고다이의 호투와 어우러져 리드할 것으로 생각한다 이번 선발로 등판하는 센가 고다이는 7월 들어 너무 많은 투구를 한 것이 변수로 작용할 수 있을 듯 하다 7월 한 달 동안 단 3경기에 나섰는데 평균 투구수가 121개인 모습이다  이번 등판에서도 긴 이닝을 소화하지 못해도 적은 실점만을 하며 활약을 해 줄 것이다


제가 직접 작성한 분석글입니다.1-2일전에 미리 기본적인 정보들과 분석을 보기 쉽게 정리해둔 분석자료니 참고용으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전체적으로 확실하다고 생각되는 경기들이 많아 금액을 올려 배팅 진행할예정입니다. 오늘도 좋은흐름 이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친구추가가 되어있으신 분들은 쪽지로 조합 완성후 조합공유 해드릴 예정입니다. 

친구추가가 아직 안되있으신 분들은 친구추가 요청해주시면 조합 완성후 일괄적으로 조,건없이 보내드리겠습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