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스포츠분석 > 농구분석
농구분석

◐◑ 밀워키 vs 토론토 경기 강승부 조합 ◐◑

토지노 0 220

안녕하세요. 민수민주아빠 입니다.  좋은경기들이 많이 보여 금일 배팅은 개인적으로 강승부배팅을 진행하려고합니다. 

 

 NBA 시즌이 마무리되고 플레이오프 기간이 시작되었습니다. 

 

농구를 배팅하다보면 0.5차이 핸디캡경기를 보는경우가 생각보다 꽤 있으실겁니다.이것은 배당과 배당에는 이유가 있음을 반증하는것이며, 핸디캡 선정에도 배당사가엄청난 분석을 했음을 알 수 있죠.


하지만 중요한점이 바로 이것입니다. 배당사 역시 결과를 모르는 분석 이라는 점이죠.물론 엄청난 정보와 실력있는 프로 분석가들의 종합적인 의견으로 나오는 배당과핸디캡 이겠지만, 그렇다고 해서 항상 맞는것은 아닙니다.


특히나 플레이오프 같은 단기전에서는 예상을 빗나가는 경우가 매우 많죠 

 

홈/원정 그렇게 큰 차이인가? 홈/원꿀배당의 오류


홈팀의 승률이 홈에서50% 원정팀의 승률이 원정에서 50% ,하지만 홈팀의 순위가 5위 원정팀의 순위가 3위라고 가정해봅시다. 원래의 전력을 갖고 있는한 웬만한 경기는 NBA에서는 홈팀의 배당을 꿀배당으로 측정 할것입니다. 이게 다들 알고있는 기본적인 오류죠.

 

이상하게도 NBA에서는 홈팀의 배당이 심각하게 낮습니다

 

제가 도출한 첫번째 결론은, NBA에서의 홈원정이 의미가 없다는것이 아닌, 배당만큼의 결과는잘 나오지 않는다는것 입니다. 즉, 1.3배 이하의 홈팀은 원정팀의 플핸률이 생각보다 매우 높다는것이 첫번째 결론입니다.

 

농구에서의 상대전적은 배당에 들어가지 않는다. 

 

NBA의 배당에관한 두번째 의문점은 상대전적 입니다. 물론 축구역시 그런경향이 있습니다. 아무리 번리가 첼시를 이기고 시즌 상대전적이 좋다한들 낮은배당을 차지하는건 첼시 일테니까요.


다만 조금 경우가 다릅니다. 축구는 한 두골로 끝나는 싸움이기에 “운”에 의해경기의 결과가 나올수있습니다. 퇴장이라던지 오심 등등의 영향을 매우 크게받죠.

 

다만 농구는 좀 다릅니다. 3점짜리를 2점을 주었다해서 결과가 크게 바뀌지않는 혹은 오심으로 공격권이 몇번 바뀌었다해도 그게 총 결과에는 큰 영향을 주지않는 점입니다.


양팀의 매치업이 모두 정해져있고 마크맨 역시 다 정해져있는 상황에서 결과가 약팀의 승리였다면 그것은 그 약팀이 잡은 강팀의 상성이 될 수 있다는것입니다. 하지만 배당사는 아직은 강팀은 강팀 약팀은 약팀이라는 편견을 갖고 시즌 상대전적에는 큰 의미를 두지않습니다.


1차 5월 프로젝트 순수익 1421만원 진행중  

 

친구추가 주시는분들에한해 공개적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있습니다.

프로젝트를 원하시는분들은 친구추가 해주시면 최종조합 공유해드리겠습니다.


5월15일 공유해드린 공유내역 올려드립니다. 적중내역을 따로 써드리는 이유는 어떤경기를 어떤방식으로 조합을 하였는지 참고하시고 검토하시고 배당흐름등 이전 경기들을 복기해보시라고 올려드리는 부분이니 오해없으시길 바랍니다. 이전경기들을 복기하고 검토하는 것도 정말 중요한부분이니 참고해주시면 좋습니다. 


주력조합 : 골든스테이트 승 + 포틀랜드 언더 [20만원배팅 올]


부주력조합 : 없습니다.


5d846b8ef0846ad01e3d129db63dd0ce_1557922484_5316.png
 

정규시즌 전경기 모니터링 및 이번시즌 각팀별 흐름과 데이터등 여러가지 준비를 플레이오프 기간에 승부를 보기위해 만반의 준비를 해둔만큼 좋은결과를 기대하며 금일 분석 시작해보겠습니다. 


5월16일 NBA 09:30 [밀워키 VS 토론토]


밀워키는 플레이오프 2라운드에서 보스턴을 4-1로 제압하고 동부 컨퍼런스 파이널에 진출했다. 1차전에서 패한 이후 4연승을 기록한 시리즈. 크리스 미들턴을 비롯한 슈터들의 3점슛이 폭발시키면서 상대의 수비를 외곽으로 끌고나오자 전술적 운영에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해줘야 하는 아데토쿤보가 페인트존을 장악하면서 1차전 패배 이후 4연승을 기록한 시리즈. 에릭 블랫소의 돌파 옵션에도 힘이 있었으며 말콤 브로그던이 부상에서 돌아오면서 벤치 전력도 업그레이드 된 상황. 또한, 승부처에 상대 패스 길목을 차단하는 수비가 나왔으며 팀 구성원들의 이타적인 움직임과 일선에서의 스틸도 힘이 있었던 시리즈 내용 이였다.


토론토는 플레이오프 2라운드에서 필라델피아를 4-3으로 제압하고 동부 컨퍼런스 파이널에 진출했다. 7차전 경기 종료 4.2초를 남기고 결승 버저비터를 성공시킨 에이스 카와이 레너드가 시리즈 내내 팀의 중심을 잡아줬고 카일 라우리는 야투 효율성은 떨어졌지만 날카로운 A패스를 계속해서 뿌렸던 상황. 파스칼 시아캄이 종아리 부상을 빨리 털어내고 정상적인 경기력을 보여준 부분도 호재가 되며 반블리트, 노먼 파웰등 식스맨들의 부활도 반가운 소식. 또한, 상대의 공격 조립 작업을 일선 수비에서부터 봉쇄했고 빠른 횡 패스 또는 킥아웃 패스로 오픈 슈팅 공간 창출에 성공했던 시리즈 내용 이였다.


"그리스 괴인" 야니스 아테토쿤보의 진격을 토론토 주축 빅맨들이 저지하지 못했고 요나스 발렌시우나스가 이탈한 이후에는 홈에서도 밀렸던 토론토 였다. 밀워키가 정규시즌 리그 전체 승률 1위에 오르는 원동력이 되었던 페인트존 장악의 공식이 재현할 것이다. 


제가 직접 작성한 분석글입니다.1-2일전에 미리 기본적인 정보들과 분석을 보기 쉽게 정리해둔 분석자료니 참고용으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친구추가 보내주신 분들에 한해 쪽지로 공유해드리고있으니 필요하신분들은 친구추가해주시면됩니다. 친구추가 하시면  분석권도 선물 해드리고있습니다 분석권도 받아가세요! 

 

오늘 전체적으로 확실하다고 생각되는 경기들이 많아 금액을 올려 배팅 진행할예정입니다. 오늘도 좋은흐름 이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친구추가가 되어있으신 분들은 쪽지로 조합 완성후 조합공유 해드릴 예정입니다. 


친구추가가 아직 안되있으신 분들은 친구추가 요청해주시면 조합 완성후 일괄적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분석권도 보내드릴게요 !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