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스포츠분석 > 축구분석
축구분석

12월05일~06일 축구분석 풀럼 VS 레스터 시티 토토검증 검증커뮤니티

토지노 0 4

풀럼은 첼시 원정에서 역부족을 드러내며 0-2로 무릎을 꿇었다. 단, 백전노장 라니에리 감독의 부임과 함께 수비 조직력이 안정세로 접어들고 있다는 평가. 갑작스런 부상으로 첼시 원정에 불참했던 FW 쉬얼레 역시 복귀 예정인 만큼 주중에는 한층 나아진 모습이 기대된다. 2015-16 시즌 당시 레스터 시티를 우승으로 이끌었던 라니에리 감독은 만감이 교차하는 '부메랑 매치'를 치르게 됐다. 기존 부상자들 외에 FW 아이테가 추가 결장한다는 소식. 당장 선발 라인업을 꾸리는데 큰 지장은 없을 전망이다. 레스터와의 최근 맞대결에선 3승 1무 1패로 뚜렷한 우위를 나타내고 있다.


레스터 시티는 홈에서 왓포드를 2-0으로 완파하고 공식경기 6연속 무패행진을 이어갔다. 11월을 기점으로 수비 조직력이 안정궤도에 진입하며 쉽게 지지 않는 축구를 구사하고 있다는 평가. 단, 이번 주중 원정경기에는 주포 FW 바디, 핵심 DF 모건이 부상을 당해 출전여부를 장담할 수 없게 됐다는 소식이다. 언론들의 보도를 종합해보면 바디의 경우 출전보다는 결장이 유력해 보인다. 수술대 위에 오를 가능성도 제기되고 있는 상태다. 정상 훈련에 복귀한 MF 게잘, DF 머과이어 또한 주말에 복귀할 예정인 만큼 주중 원정경기에서 위기를 맞이할 가능성이 낮지 않다고 봐야 할 듯. 게다가 풀럼 원정에선 3연패 포함, 1967-68 시즌에 거둔 1-0 승 이래 오랜 기간 승전보를 울리지 못하고 있다.

, , , , , , , ,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