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스포츠분석 > 축구분석
축구분석

12월07일 축구분석 우에스카 VS 아틀레틱 빌바오 토토검증 검증커뮤니티

토지노 0 4

우에스카는 빌바오와의 국왕컵 32강 원정 1차전에서 0-4로 완패, 탈락이 유력해진 상태다. 리그전 기준으로도 무려 14경기 연속 무승행진을 거듭한 끝에 꼴찌까지 추락해 있는 상황. 시즌 초반 감독교체 강수를 띄웠음에도 불구하고 무승 탈출에 실패하고 있어 1월 전력보강이 절실히 요구된다. 역전이 어려운 주중 컵경기보다는 주말 레알 마드리드와의 리그 홈경기에 우선순위를 두고 있을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MF 멜레로, DF 브레잔치치 복귀는 그래도 호재로 간주할 수 있을 듯. 반면 DF 루이지뉴, 세메두는 여전히 부상 중이다. 빌바오 상대로는 올 시즌 리그 원정 맞대결 당시 2-2로 비겼던 나름의 좋은 기억이 있다.


아틀레틱 빌바오는 주말 레반테 원정에서 0-3 완패를 당한 직후 베리소 감독을 전격 경질시켰다. 그 후임으로 B팀의 가리타노 감독을 승격시킨 상황. 1차전 4-0 대승으로 16강 진출을 거의 확정지은 상태임에도 불구, 주중 원정 2차전에 나름의 동기부여를 받게 될 것이 유력해 보인다. 새 감독의 눈에 들어야 할 준주전급 선수들이 특히 그렇다. 기존 부상자들 외에 추가 누수는 없다는 소식. 레반테전 당시 벤치로 내려갔던 MF R.가르시아, 다니, 수사에타, 카파, DF 예라이, 우나이 등의 선발 출격이 예상된다. 우에스카 원정에선 2000년대 들어 첫 공식 맞대결을 펼치게 됐다. 

, , , , , , , ,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