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스포츠분석 > 축구분석
축구분석

1월11일~1월12일 축구분석 라요 바예카노vs셀타비고 토토검증 검증커뮤니티

토지노 0 8


라요 바예카노vs셀타비고


전반기 마지막 경기에서 레반테를 2-1로 잡아낸데 이어 후반기 첫 경기에서도 바야돌리드를 1-0으로 꺾고 리그 2연승을 기록한 라요 바예카노. 승점 16점으로 여전히 강등권에 추락해 있지만 반등의 계기를 마련했다. MF 엘루스톤도의 부상으로 인한 공백이 계속되지만 징계로 바야돌리드전에 결장했던 MF 임불라가 돌아온다는 것도 고무적인 부분. 특히 레알 마드리드에서 임대한 주포 FW 라울이 5골을 터뜨리며 해결사 역할을 해주고 있는 모습. 홈에서 공격적인 축구를 펼치며 9경기 20실점으로 수비에 약점을 드러냈다는 것은 불안요소지만 13골로 공격의 짜임새가 상당했고 최근 2경기를 모두 승리하는 등 홈에서 상승세를 타고 있다는 점도 기대해볼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셀타 비고. 홈에서 빌바오에 1-2로 패배를 당해 리그 2연패와 함께 14위로 내려왔다. 이번 시즌 리그 18경기 29득점을 기록한 공격력은 특유의 공격축구를 통해 여전히 위력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반대로 28실점을 허용하며 수비진의 불안요소 역시 존재하는 모습. 특히 리그 10골을 터뜨리고 있는 에이스 FW 아스파스가 부상으로 쓰러지면서 치명적인 전력누수가 생겼다는 것이 우려된다. DF 코스타스 역시 부상으로 인해 빠져 있다는 점과 이번 시즌 원정 8경기 2승2무4패의 부진에 라요 바예카노와의 맞대결에서는 2승6패, 원정 4연패 등 매우 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도 불안요소다.


24시간 1:1 상담가능!! 언제어디서나 편하게 문의주세요

https://open.kakao.com/o/sXL56tab  

2만명이 함께하는 가족방 


, , , , , ,

0 Comments
제목
  •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