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스포츠분석 > 축구분석
축구분석

2월 11일 축구분석 포르투나 뒤셀도르프 VS 슈투트가르트 토토검증 검증커뮤니티

토지노 0 24

포르투나 뒤셀도르프 VS 슈투트가르트 


포르투나 뒤셀도르프는 주중 포칼 16강에서 샬케에게 1-4로 완패, 탈락 고배를 마셨다. 이와 동시에 공식경기 3연속 무승의 늪에 빠져들고 만 상황. 시즌 중반부 상승세를 주도하던 FW 루케바키오(리그 7골)가 갑작스런 부진을 겪고 있는데다, 수비불안까지 심화되고 있어 빠른 팀 재정비가 요망된다. 1월 막바지에 영입한 FW 코브나키가 선발 기회를 부여받을 수 있다는 소식. 루케바키오는 이번에도 조커로 투입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MF 소보트카를 비롯한 기존 부상자들 외에 추가 누수가 없다는 점은 그래도 위안거리로 다가온다. 슈투트가르트와의 최근 맞대결에선 2승 2무 1패로 근소한 우위를 나타내고 있다.


슈투트가르트는 프라이부르크와의 홈경기에서 난타전 끝에 2-2 무승부를 기록, 리그 5경기 연속 무승행진을 이어갔다. 현재 순위 16위, 잔류권과 승점 3점 차로 강등권 탈출을 위해 빠른 반등이 요구되는 상황. 바인치얼 감독 역시 경질 위기로 몰려 있는 만큼 이번 주말 승리가 절실히 요망된다. 단, 주포 FW 고메즈(리그 5골)마저 지난 경기 퇴장으로 결장이 불가피해졌다는 점, 올 시즌 원정 1승 1무 8패로 극심한 부진을 겪고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무승 탈출이 가능할지 의문부호가 남는다. DF 파바르, 마페오가 차례차례 돌아오며 수비진이 정상화됐다는 점은 그나마 위안거리로 삼을 만하다. 뒤셀도르프 원정에선 1996-97 시즌의 4-0 대승 이후 오랜 기간 승전보를 울리지 못하고 있다.


24시간 1:1 상담가능!! 언제어디서나 편하게 문의주세요


2만명이 함께하는 가족방 

, , , , , ,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