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스포츠분석 > 축구분석
축구분석

★★ 빠른 해외축구 고급분석과 완벽한 조합 가져왔습니다 ★★

토지노 0 10

안녕하세요. 토쟁이삼촌 입니다.


배팅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분들을 위해 수 많은 시행착오를 겪고 현재 좋은 수익률을 얻고 있는 방법에 대해 공유해 드리고자 게시글을 작성하게 됬습니다. 제가 요즘 재미를 보고 있는 역배위주 배팅으로 공유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정.배위주 배팅스타일에서 최근 6개월동안 역배위주 배팅스타일로 변경했습니다. 역배 배팅의 핵심은 손해는 적게 수익은 극대화할수있다는점입니다. 하루 평균 100경기에서 35경기는 역배가 나오는 경우가 대다수며 특히 역배 데이다 쓰나미 데이다 하는 날은 5:5 비율로 역배가 나옵니다.

 

역배경기 위주로 컨택 한다고 해도 절대 작은 확률이 아닙니다. 역배 데이가 주로 나오는 시기는 시즌 초반과 시즌 후반기에 많은 역배가 나오기 시작합니다.역배 배팅으로 좋은 수익을 볼 수 있는 기간이 지금입니다 .시기적으로 수익을 얻기 너무 좋은 시기입니다.  토토 8년차가 되서야 수익을 고정적으로 얻을 수 있는 배팅 방법의 감을 확실하게 찾아 본격적으로 노하우 및 역배 조합/PICK을 공유해드리게 되었습니다. 시기적으로도 너무 좋고 현재 배팅폼 또한 많이 올라온 상태라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을거 같습니다. 

 

더 정확한 정보와 소스들을 얻을수 있도록 최대한 많은 정보를 수집하고, 해외뉴스, 해외정보를 시간 되는대로 확인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많은 시간을 투자해 공유 해드리고 있다는 점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일반 배터로써 배팅을 하고 있지만 스포.츠쪽에 워낙 관심이 많아 다른분들 보다 많은 정보 ,해외 뉴스,해외 소스 등 여러 정보들을 원할하게 수집 할 수 있어 좋은 정보를 공유 해드리고자 좋은 취지로 게시판 활동을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응원 격려 부탁드립니다.

 

1차 5월 프로젝트 순수익 2893만원 마감!!

2차 6월 프로젝트 순수익 985만원 진행중 

 

친구추가 주시는분들에한해 공개적으로 조.건없이 프로젝트를 진행하고있습니다.

프로젝트 참.여를 원하시는분들은 친구추가 해주시면 최종조합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어제 공유해드린 공유내역 올려드립니다. 적중내역을 따로 써드리는 이유는 어떤경기를 어떤방식으로 조합을 하였는지 참고하시고 검토하시고 배당흐름등 이전 경기들을 복기해보시라고 올려드리는 부분이니 오해없으시길 바랍니다. 이전경기들을 복기하고 검토하는 것도 정말 중요한부분이니 참고해주시면 좋습니다.


6월08~09 해외축구 공유내역


주력조합 : 앙골라 승 + 에스토니아 오버 + 헝가리 승 + 핀란드 언더 [25만원배팅 올킬]


부주력조합 : CR 벨루이즈다드 승 + 핀란드 승 + 러시아 오버 + 드로이다 유나이티드 오버 [15만원배팅 올킬]

cc88e48447fd82b2ab11827faf78079e_1560019853_3788.png
6월 9일 축INTL 19:00 [일본 VS 엘살바도르] 


일본은 피파랭킹 27위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홈에서 피파랭킹 73위 엘 살바도르를 상대한다. 직전 경기 홈에서 트리니다드에게 무승부를 기록한 가운데 아쉬운 골 결정력을 선보인 점에서 원활한 공격 전개를 기대하긴 어렵다. 다만 직전 경기 중원 미드필드 움직임이 상대 엘살바도르보다 낫다. 가쿠 시바사키와 히데마사 모리타를 중심으로 볼 점유율 우위를 가져갈 전망. 중원에서 좋은 볼 배급을 바탕으로 우세한 경기를 치를 것이다.


엘살바도르는 직전 경기 아이티를 상대로 홈에서 승리를 거뒀다. 다만 전력이 매우 저조한 아이티를 상대로 1-0 승리는 다소 문제가 있어 보인다. 긴 여정으로 인해 피로도가 상당히 높을 것이며 경험에서 역시 상대 일본에게 밀린다. 좋은 발 끝감각을 선보이고 있는 다비드 안토니오 루가마스 역시 일본의 조직력에 밀리며 골 찬스를 잡아내기 어려워 보인다.


6월 9일 U네이션 22:00 [스위스 VS 잉글랜드]


스위스는 지난 네이션스리그 포르투갈을 상대로 1-3 패배를 기록했다. 이번 경기가 중립경기인 만큼 홈 이점은 없다. 더군다나 최근 유로컵 예선을 포함 2경기에서 모두 3골씩 허용했다는 점에서 수비력이 도마위에 올랐다. 집중력 잃은 수비전력이 이번 역시 위태로울 가능성이 높다. 주 공격수 스티븐 주베르가 부상에서 회복한지 얼마되지 않아 경기력이 떨어져 있는 점 역시 팀의 악재. 이번 경기에서 공격주도권을 뺏긴채 어려움이 예상된다. 


잉글랜드는 직전 네이션스리그 네덜란드에게 연장에서 패했다. 직전 경기 주도권을 잡은 쪽은 자신들 이었으나 아쉽게도 공격 흐름에서 네덜란드에 근소하게 밀렸다. 다만 이번 경기 스위스를 상대로 여전히 전력 우위가 예상된다. 직전 경기 골을 기록한 공격수 마커스 래시포드의 좋은 발 끝 감각과 더불어 라힘 스털링과 제이던 산초의 빠른 발이 위력을 발휘할 전망. 미드필드에서 이어지는 세트피스의 위력 또한 발휘되는 가운데 우세한 경기가 예상된다.


6월 10일 축INTL 03:00 [미국 VS 베네수엘라]


미국은 직전 경기 자메이카를 상대로 0-1 패배를 기록했다. 홈 이점을 가져갔지만 공격에서 상당히 아쉬움을 남겼다. 단 1차례 유효슈팅을 기록한 만큼 공격 전력은 이번 상대인 베네수엘라를 상대로도 주도권을 가져가긴 어려워 보인다. 3-5-2 전술을 구사하고 있는 가운데 중원에서 좋은 흐름을 가져가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 역시 어려움이 예상된다.


베네수엘라 역시 직전 경기 멕시코를 상대로 1-3 패배를 당했다. 특히 수비에서 멕시코에게 연달아 역습을 허용하며 불안한 모습을 드러냈다. 이번 경기 역시 양쪽 윙백들이 집중하지 못한다면 미국의 세트피스에 당할 확률이 높다. 직전 경기 골을 기록한 혼 무리요의 움직임이 좋지만 이마저도 피지컬 좋은 상대 수비에 막힐 확률이 높다.


6월 10일 U네이션 03:45 [포르투갈 VS 네덜란드]


포르투갈이 홈에서 네이션스리그 결승을 치른다. 직전 경기 스위스를 상대로 3-1 승리를 거둔 만큼 공격 흐름이 상당히 좋다. 특히 팀 중심에 있는 크리스티아노 호날두가 헤트트릭을 터트리는 등 여전히 세계 최고다운 골 감각을 선보였다. 호날두의 활약은 이번 역시 이어질 전망. 호날두가 네덜란드 수비를 흔들며 자연스럽게 후벤 네베스, 윌리엄 카르발뉴, 조아오 펠릭스 등 다른 선수들에게 충분한 찬스로 이어질 가능성이 다분하다. 홈 이점이 더해지며 포르투갈 우세가 예상된다.


네덜란드는 최근 5경기에서 2승 2무 1패를 기록중이다. 막강한 공격수들이 대표팀에 합류되어 있지만 수비에서 다소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멤피스 데파이가 이끄는 공격라인 역시 포르투갈 호날두를 넘어서기엔 아직은 역부족으로 보인다. 최근 타이트한 대표팀 일정과 더불어 원정에서 치러지는 경기인 만큼 체력적인 여유 또한 없다. 상당히 힘겨운 경기를 점친다.


6월 10일 축INTL 04:00 [브라질 VS 온두라스]


브라질은 최근 9번의 A매치에서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심지어 8승 1무라는 막강한 저력을 발휘중이다. 직전 경기 홈에서 카타르를 상대로 2-0 가벼운 승리를 차지한 가운데 이번 경기 역시 손쉬운 경기가 예상된다. 지난 경기 골을 기록한 가브리엘 제수스를 중심으로 히샬리송과 네이마르가 버티고 있는 공격라인업은 상대를 시종일관 괴롭힐 전망. 여유롭기까지 한 공격라인과 미드필드진의 타이트한 압박, 홈 이점 등등 승리를 차지하기 위한 요소들을 모두 갖춘 브라질이다.


온두라스는 최근 3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했다. 직전 파라과이와의 원정길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나쁘지 않은 전력을 선보였지만 공격에서 흐름은 여전히 문제가 있어 보인다. 공격수 로저 로하스와 알베르트 엘리스 등 기대이하의 움직임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상대가 브라질이라는 점은 치명적이다. 시종일관 공격 주도권을 빼앗기며 끌려다닐 가능성 역시 다분하다. 수비적인 전술을 바탕으로 역습을 노린다 하더라도 상대의 날카로운 창을 모두 막아내기엔 불가능 해 보인다.


6월 10일 축INTL 08:00 [멕시코 VS 에콰도르]


멕시코는 현재 피파랭킹 17위를 기록하며 상위권 다운 면모를 보이고 있다. 최근 3차례의 A매치를 모두 승리로 가져가며 화끈한 공격력을 선보이는 중이다. 직전 경기 베네수엘라를 상대로 윙어인 로돌포 피사로와 로베르토 알바라도 가 골을 기록하며 측면 날카로움을 한 층 더했다. 또한 라울 히메네스즐 중심으로 에릭 가브리엘 갈라비즈 등 경험 풍부한 선수들이 공격진을 이끌고 있기에 충분히 전력 우위를 점하고 있다. 이번 역시 수비보다는 공격에 중점을 둔 가운데 시종일관 상대를 몰아 붙일 것이다.


에콰도르는 최근 경기력이 다소 불안하다. 최근 3경기에서 2무 1패. 직전 온두라스전에서는 단 2차례의 유효슈팅 뿐이 기록하지 못한가운데 공격흐름 마저 무너졌다. 이번 경기 상대인 멕시코가 상당히 날카로운 공격전개를 선보이고 있다는 점에서 수비라인마저 불안하다. 이번 역시 4-2-3-1전술을 가져 나오겠지만 측면에서 오히려 공간을 열어줄 가능성도 보인다. 믿었던 스트라이커 카를로스 혼 가르세스 아코스타가 연속 침묵하는 가운데 어려운 흐름이 예상된다.
 

제가 직접 작성한 분석글입니다.1-2일전에 미리 기본적인 정보들과 분석을 보기 쉽게 정리해둔 분석자료니 참고용으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전체적으로 확실하다고 생각되는 경기들이 많아 금액을 올려 배팅 진행할예정입니다. 오늘도 좋은흐름 이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친구추가가 되어있으신 분들은 쪽지로 조합 완성후 조합공유 해드릴 예정입니다. 

친구추가가 아직 안되있으신 분들은 친구추가 요청해주시면 조합 완성후 일괄적으로 조,건없이 보내드리겠습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