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스포츠분석 > 축구분석
축구분석

★★ 친선경기 포함 UEFA EURO 전경기 고급분석글 공유 ★★

토지노 0 9
안녕하세요. 토쟁이삼촌 입니다.


배팅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분들을 위해 수 많은 시행착오를 겪고 현재 좋은 수익률을 얻고 있는 방법에 대해 공유해 드리고자 게시글을 작성하게 됬습니다. 제가 요즘 재미를 보고 있는 역배위주 배팅으로 공유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정.배위주 배팅스타일에서 최근 6개월동안 역배위주 배팅스타일로 변경했습니다. 역배 배팅의 핵심은 손해는 적게 수익은 극대화할수있다는점입니다. 하루 평균 100경기에서 35경기는 역배가 나오는 경우가 대다수며 특히 역배 데이다 쓰나미 데이다 하는 날은 5:5 비율로 역배가 나옵니다.

 

역배경기 위주로 컨택 한다고 해도 절대 작은 확률이 아닙니다. 역배 데이가 주로 나오는 시기는 시즌 초반과 시즌 후반기에 많은 역배가 나오기 시작합니다.역배 배팅으로 좋은 수익을 볼 수 있는 기간이 지금입니다 .시기적으로 수익을 얻기 너무 좋은 시기입니다.  토토 8년차가 되서야 수익을 고정적으로 얻을 수 있는 배팅 방법의 감을 확실하게 찾아 본격적으로 노하우 및 역배 조합/PICK을 공유해드리게 되었습니다. 시기적으로도 너무 좋고 현재 배팅폼 또한 많이 올라온 상태라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을거 같습니다. 

 

더 정확한 정보와 소스들을 얻을수 있도록 최대한 많은 정보를 수집하고, 해외뉴스, 해외정보를 시간 되는대로 확인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많은 시간을 투자해 공유 해드리고 있다는 점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일반 배터로써 배팅을 하고 있지만 스포.츠쪽에 워낙 관심이 많아 다른분들 보다 많은 정보 ,해외 뉴스,해외 소스 등 여러 정보들을 원할하게 수집 할 수 있어 좋은 정보를 공유 해드리고자 좋은 취지로 게시판 활동을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응원 격려 부탁드립니다.

 

1차 5월 프로젝트 순수익 2893만원 마감!!

2차 6월 프로젝트 순수익 980만원 진행중 

 

친구추가 주시는분들에한해 공개적으로 조.건없이 프로젝트를 진행하고있습니다.

프로젝트 참.여를 원하시는분들은 친구추가 해주시면 최종조합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어제 공유해드린 공유내역 올려드립니다. 적중내역을 따로 써드리는 이유는 어떤경기를 어떤방식으로 조합을 하였는지 참고하시고 검토하시고 배당흐름등 이전 경기들을 복기해보시라고 올려드리는 부분이니 오해없으시길 바랍니다. 이전경기들을 복기하고 검토하는 것도 정말 중요한부분이니 참고해주시면 좋습니다.


6월11일 해외축구 공유내역


주력조합 : KTP 콧카 오버 + 페로 제도 언더 + 스페인 승 [25만원배팅 올킬]


부주력조합 : 몰타 오버 + 세르비아 오버 + 폴란드 승 [15만원배팅 올킬]

cc88e48447fd82b2ab11827faf78079e_1560208474_4155.png
6월 11일 축INTL 20:00 [한국 VS 이란] 


세계랭킹 37위 한국은 2018 월드컵에 진출했으나, 1승 2패를 기록하며 16강에 진출하지 못했다. 신태용 감독이 사임했고, 포르투갈의 벤투 감독이 새롭게 임명됐다. 아-시안컵에서는 8강에서 탈락하며 기대이하의 결과물을 보였고, 이후 두 차례 친선경기에서는 각각 볼리비아, 콜롬비아 상대로 승리. 이번 친선 연전을 앞두고 기성용(은퇴), 이청용, 김신욱, 구자철(은퇴) 등이 명단에서 제외되었다.


세계랭킹 21위 이란은 아-아 최종예선 A조에서 6승 4패로 1위, 월드컵에 진출했다. 케이로스 감독이 오랫동안 이란을 맡으며 성공적인 세대교체를 이뤄냈다. 아즈문-데자가 등을 중심으로 아-아의 맹주 자리를 더욱 굳건히 했다. 월드컵에서는 이렇다할 성과를 내진 못했으나, 케이로스 감독과 재계약에 성공하며 이후 A매치에서 4승 2무 0패로 순항. 아-시안컵에서는 2004년 3위 이후 수상기록이 없었으나, 언제든지 순위 안에 들어갈 수 있을만한 전력이다. 유럽에서 뛰는 선수들을 모두 불러들이며 풀전력을 소집했다. 최근 마크 윌모츠가 새 감독으로 부임했다.


6월 12일 UEFA EURO 01:00 [아제르바이잔 VS 슬로바키아]


세계랭킹 108위 아제르바이잔은 유럽의 약소국들 사이에서는 그나마 강점을 가지고 있는 팀으로, 네이션스리그 D, 그룹 3에서 2승 3무 1패를 기록했으나 승격에는 실패했다. 압둘라예프-나자로프-마다토프가 이끄는 공격진은 낮은 수준의 리그에서 충분히 강점을 보이고 있고, 수비진도 나쁘지 않다. 그동안 많은 경기에서 주도권을 가졌던 것을 감안하면 세 번의 무승부가 아쉬울 정도. 지난 2월, 아제르바이잔은 니콜라 유르세비치 감독이 새롭게 부임했다. 이후 치른 유로예선 앞선 2경기에서는 2패 기록.


세계랭킹 29위 슬로바키아는 유럽예선 F조 2위로 승점이 부족해 플레이오프에 진출하지 못했고, 그대로 월드컵 진출이 무산됐다. 함식-막스로 대표되는 미드필드 라인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선수비 후역습 형태의 공격은 여전히 날카로움을 갖고 있으나, 태국에 두 골을 실점하는 등 수비진에서 조금씩 흔들리고 있다. 네이션스리그 B, 그룹 1에서 1승 0무 3패로 강등되며 분위기가 썩 좋지않다. 슬로바키아는 지난 10월 이후 파블 하팔을 새 감독으로 부임시키며 반등을 노리고 있는데, 아직까지 제대로된 결과물이 나오지는 못하고 있다. 센터백 스크르텔이 지난 시즌을 마지막으로 은퇴한 가운데, 나머지 풀전력이 소집되었다. 유로 앞선예선 2경기에서 1승 1패 기록.


6월 12일 UEFA EURO 03:45 [벨라루스 VS 북아일랜드]


세계랭킹 81위 벨라루스는 마티노비치-쉬토프 등이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오며 아주 좋은 수비력을 자랑하고 있다. 네이션스리그 D, 그룹 2에서 6경기를 치르면서 아직까지 단 한 골도 실점하지 않으며 4승 2무로 승격에 성공했다. 물론 몰도바와 같은 하위팀 상대로 두 경기 동안 단 한 골도 넣지 못했다는 점은 심각한 문제점이지만, 최하위권에서의 경쟁력은 충분해 보인다. 유로예선 앞선 3경기에서 네덜란드, 북아일랜드, 독일에 모두 패했다.


세계랭킹 33위 북아일랜드는 월드컵 진출에 실패했지만 마이클 오닐 감독을 재신임했다. 천천히 젊은 선수들에 기회를 주고있는 북아일랜드인데, 스티븐 데이비스 이후 팀을 확실하게 이끌고 갈만한 재능은 나타나지 않고 있다. 네이션스리그 B, 그룹 3에서 오스트리아, 보스니아에 모두 패하면서 승점 1점도 쌓지 못하며 강등되었다.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유로예선 앞선 3경기에서는 에스토니아, 벨라루스, 에스토니아(원정)에 모두 승리.


6월 12일 UEFA EURO 03:45 [헝가리 VS 웨일즈]


세계랭킹 51위 헝가리는 이번 네이션스 리그 C, 그룹 2조에서 3승 1무 2패로 승격이 무산됐다. 월드컵 기간 이후 마르코 로시가 새롭게 부임했고, 파격적인 로스터 교체로 리빌딩 작업이 한창이지만 당장 만족할만한 결과로 이어지진 못하고 있다. 풀전력이 소집됐다. 유로예선 앞선 3경기에서는 2승 1패 기록.


세계랭킹 19위 웨일스는 월드컵 진출이 무산된 이후 전설 라이언 긱스가 감독으로 부임했다. 가레스 베일을 중심으로 한 기본적인 전력은 좋은 편이고, 유럽 중상위권 팀들과도 충분히 겨뤄볼만한 수비진을 구축하고 있다. 네이션스리그 B, 그룹 4에서 2승 2패로 승격에 실패했다. 핵심 미드필더 애런 램지가 이번 소집명단에서 제외되었다. 유로컵 앞선 경기에서 1승 1패 기록.


6월 12일 UEFA EURO 03:45 [아이슬란드 VS 터키]


세계랭킹 40위 아이슬란드는 월드컵 조별예선 3경기에서 모두 패하면서 탈락이 확정되었다. 월드컵에서도 부진하더니 네이션스컵에서도 전패하며 부진이 이어지고 있다. 에릭 함렌으로 감독을 교체한 뒤에도 그 성과를 전혀 내지 못하고 있다. 단조로운 패턴의 공격은 이미 많은 유럽 팀들에 노출되었다. 할프레손, 시보르손 등 베테랑 자원들이 다시 합류했고, 아우구스부르크의 스트라이커 피보가손은 로스터에서 제외되었다. 유로예선 앞선 3경기에서는 2승 1패 기록.


세계랭킹 36위 터키는 유럽예선 I조에서 4위로 월드컵 진출에 실패했다. 기존 강팀인 크로아티아-우크라이나는 물론, 신흥강호 아이슬란드에도 힘없이 패하며 조별예선에서도 중위권에 머무르는 굴욕을 맞봤다. 네이션스리그 B, 그룹 2에서 1승 4패로 리그 C로 강등이 확정되었다. 세대교체를 단행 중인 터키는 투란-토프락-사힌 등 기존 주요 선수들을 대거 제외한 채로 네이션스 대회에 임했고, 한국 팬에 친숙한 귀네슈 감독이 새롭게 부임했다. 노장 공격수 일마즈가 발탁되었고, 이후 유로예선 두 경기에서 알바니아와 몰도바를 대파하며 기분좋은 출발을 보였다.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6월 12일 UEFA EURO 03:45 [알바니아 VS 몰도바]


세계랭킹 62위 알바니아는 최근 좋은 선수들을 배출해내며 조금씩 올라오고 있는 유럽 중하위권 국가다. 레반테의 사디쿠, 바젤의 툴랑트 쟈카, 히사이-베셀리 등 공수에 고르게 좋은 선수들이 나오고 있다. 그러나 핵심 공격수인 사디쿠가 부상으로 인해 네이션스 대회에 불참하고 있으며, 네이션스리그 C, 그룹 1에서 1승 4패로 강등되었다. 지난 4월, 알바니아는 에도아르도 레자 감독이 새롭게 부임했다. 이번 대회에는 사디쿠-자카-히사이 등 핵심 자원들이 모두 포함되었다. 유로예선 앞선 3경기에서는 1승 2패 기록.


세계랭킹 171위 몰도바는 분명 발전 가능성이 있는 팀이다. 네이션스 리그 D 첫 경기에서 룩셈부르크에 0-4로 대패했지만, 이후 4경기에서 1실점도 허용치 않으면서 2승 2무를 기록했다. 특히, 벨라루스와의 두 경기 모두 0-0 무승부로 버텨냈다는 점은 충분히 고무적. 유로예선 첫 3경기에서 1승 2패 기록.


6월 12일 UEFA EURO 03:45 [러시아 VS 키프로스]


세계랭킹 50위 러시아는 월드컵에서 나름의 성과를 얻어냈고, 이어진 이번 네이션스 리그 B에서 4경기 2승 1무 1패로 분전했으나 승격에는 실패했다. 유럽 중위권 팀으로서 갖는 강점은 확실한 팀 중 하나. 로만 조브닌이 부상으로부터 복귀했다. 앞선 유로예선 3경기에서 2승 1패 기록.


세계랭킹 89위 키프러스는 조별예선 H조 5위로 월드컵 진출에 실패했다. 전력의 한계가 명확한 팀으로, 핵심 센터백 코스탄티노스 레이피스가 리에쥬에서 뛰고 있긴 하지만 그 외 선수들은 대다수가 자국리그에서 뛰고 있다(강원에서 뛰는 발렌티노스도 있다). 유럽에 속하기에는 기본적인 전력이 너무 아쉬운 팀으로, 이번 대회에서도 동네북이 될 가능성이 높다. 네이션스리그 C, 그룹 3에서 1승 2무 3패로 강등되었다. 이번 소집명단이 풀전력까지는 아니지만 주전의 전력에는 큰 변화가 없을 것으로 보인다.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유로예선 앞선 3경기에서 1승 2패 기록.


6월 12일 UEFA EURO 03:45 [벨기에 VS 스코틀랜드]


세계랭킹 1위 벨기에는 네이션스리그 A에서 3승 1패로 아쉽게 다음라운드 진출에 실패했다. 리그 일정 중인 슈퍼스타들이 다수 결장하면서 네이션스리그에서 강점을 발휘하지 못했다. 그래도 이번 대회에는 무사 뎀벨레를 제외한 나머지 전력은 모두 소집되었다. 유로예선 앞선 3경기에서 러시아, 키프러스, 카자흐스탄 상대로 모두 승리.


세계랭킹 40위 스코틀랜드는 유럽예선 F조 3위로 월드컵 진출에 실패했다. 원체 유럽 상위권 팀들과의 경쟁력은 떨어지는 편. 강력한 압박을 기반으로 한 점유율 축구를 구사하는데, 페널티 지역까지 가는 날카로움과 섬세함은 크게 떨어지는 편. 네이션스리그 C, 그룹 1에서 3승 1패를 기록하며 승격에 성공했다. 스티븐 네이스미스, 그리고 웨스트햄의 스노드그래스 등 주요 자원들이 이번 소집명단에서 제외되었다. 지난 3월, 스티브 클라크 감독 부임 이후 유로예선 앞선 3경기에서 2승 1패 기록.


6월 12일 UEFA EURO 03:45 [리히텐슈타인 VS 핀란드]


세계랭킹 182위 리히텐슈타인은 유럽 하위권 팀들 중에서도 약팀에 속한다. 유럽 변방리그에서 뛰는 선수도 거의 없다시피한 국가로, 이번 대회 역시 참가에 의의를 둔 팀이다. 2018년도 A매치에서도 안도라-페로제도와 같은 하위권 팀들에 모두 패했다. 네이션스리그 D, 그룹 4에서 1승 1무 4패로, 홈에서 지브롤터 상대로 유일하게 승리를 챙겼다. 리히텐슈타인은 네이션스리그 이후 헬기 콜비슨을 새 감독으로 임명했다. 아이슬란드의 유로 2016 신화 당시 어시스턴트 코치로 일조했던 콜비슨이 리히텐슈타인에도 새 바람을 일으킬 수 있을지. 풀전력을 소집했다. 유로예선 앞선 3경기에서 그리스와 이탈리아, 아르메니아 상대로 3패 기록.


세계랭킹 60위 핀란드는 이번 네이션스 리그 C, 그룹 2조에서 4승 1무 1패로 리그 B로 승격했다. 5경기에서 7득점을 넣는동안 단 2실점만을 허용하며 짠물수비의 진수를 보였다. 토이비오-아라주리-바이자넨 등이 강력한 수비라인을 유지하면서 역습으로 큰 재미를 봤다. 주전 수비수 중 한 명인 우로넨이 엔트리에 복귀했다. 유로예선 3경기에서 2승 1패 기록.


6월 12일 UEFA EURO 03:45 [이탈리아 VS 보스니아]


세계랭킹 17위 이탈리아는 유럽예선 G조에서 2위를 기록했으나 플레이오프에서 탈락하며 끝내 월드컵 진출이 좌절되었다. 월드컵 단골손님의 예선탈락 충격은 대대적인 개혁의 바람을 불러일으켰고, 이후 A매치에서는 다양한 로스터로 실험하고 있다. 만시니 감독이 새롭게 지휘봉을 잡은 이후 에이스급 선수들과 함께 젊은 선수들이 많은 기회를 받고 있다. 네이션스리그 A, 그룹 3에서는 1승 2무 1패를 기록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지 못했다. 발로텔리와 보나벤추라, 그리고 도메니코 크리시토는 이번 명단에서 제외되었다. 유로예선 앞선 3경기에서는 핀란드와 리히텐슈타인, 그리스에 모두 승리.


세계랭킹 35위 보스니아는 에딘 제코와 유벤투스의 미드필더 피야니치 등 세계적인 선수들이 존재하는 강팀이다. 네이션스 리그 B조에서 3승 1무 0패로 1위를 기록하며 A조 승격에 성공했을 정도로 최근 폼은 좋다. 지난해부터 지휘봉을 잡은 로버트 프로시네키 감독 아래에서 분명한 상승세다. 이번 대회에는 부상당한 골키퍼 베고비치를 제외한 풀전력이 소집되었다. 유로예선 앞선 3경기에서 1승 1무 1패 기록.


6월 12일 UEFA EURO 03:45 [그리스 VS 아르메니아]


세계랭킹 43위 그리스는 이번 네이션스 리그 C, 그룹 2조에서 3승 0무 3패로 승격에 실패했다. 기대 이하의 전력으로 네이션스리그 내내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였던 그리스는 지난 11월 9일, 안젤로스 아나스타시아디스를 새 감독으로 임명하며 반등을 노렸으나 마지막 2경기에서 핀란드, 에스토니아 상대로 1승 1패에 그쳤다. 가장 최근 유로예선 3경기에서는 1승 1무 1패 기록. 갈라타사라이의 스트라이커 코스타스 미트로글루(부상)가 이번 엔트리에서 제외되었다. 


세계랭킹 106위 아르메니아는 아스날의 헨릭 미키타리안으로 대표되는 팀이다. 사실 미키타리안을 제외하면 나머지 전력은 그다지 좋지 않은 원맨팀이다. 그래도 홈에서 유럽 하위팀과의 맞대결을 펼친다면 충분히 경쟁력을 보일 수 있을만한 전력. 네이션스리그 D, 그룹 4에서 3승 1무 2패를 기록했다. 아르메니아는 지난 10월부터 줄부다유안트 감독 체제로 나서고 있다. 주전 포워드 유라 모시스안이 부상으로 로스터에서 제외되었다. 유로예선 앞선 3경기에서 1승 2패 기록.


6월 12일 UEFA EURO 03:45 [크로아티아 VS 튀니지]


세계랭킹 5위 크로아티아는 월드컵 준우승을 차지한 뒤, 핵심 공격수 만주키치, 수비수 촐루카, 골키퍼 수바시치가 국대 은퇴를 발표하며 전력누수가 있었다. 네이션스컵 A조 조별예선 4경기에서도 1승 1무 2패로 강등되고 말았다. 달리치 감독 체제를 여전히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라키티치와 레비치(부상)를 제외한 풀전력이 소집됐다. 유로예선 3경기에서 2승 1패 기록.


세계랭킹 28위 튀니지는 아프리카예선 A조에서 4승 2무, 1위로 월드컵에 진출했다. 그러나 강팀과의 조별예선에서 고전하며 돌풍을 이어가지 못하고 탈락. 2019년 이후 A매치에서는 2승 1패를 기록했고, 유럽국가와는 처음 맞대결을 가진다. 카즈리, 음세크니 등 핵심 자원들이 모두 합류했다.


제가 직접 작성한 분석글입니다.1-2일전에 미리 기본적인 정보들과 분석을 보기 쉽게 정리해둔 분석자료니 참고용으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전체적으로 확실하다고 생각되는 경기들이 많아 금액을 올려 배팅 진행할예정입니다. 오늘도 좋은흐름 이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친구추가가 되어있으신 분들은 쪽지로 조합 완성후 조합공유 해드릴 예정입니다. 

친구추가가 아직 안되있으신 분들은 친구추가 요청해주시면 조합 완성후 일괄적으로 조,건없이 보내드리겠습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