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스포츠분석 > 축구분석
축구분석

[박승찬 분위원] 6월 11~12일 해외축구 배팅방향

토지노 0 10

8a4c9939876d53b6cd80e4058ef27f62_1560211502_5332.jpg
한국 - 이란 


한국이 지난 호주와의 A매치에서 1-0 승리를 거뒀다. 승리를 거뒀지만 경험과 원정의 압박을 느꼈을 호주를 상대로 기대이상의 모습은 보이지 못했다. 슈팅시도 자체가 단 4개에 불과한 만큼 공격전개에 어려움을 느꼈다. 손흥민 역시 집중 견재속에 쉽사리 공간을 만들지 못했다. 이번 역시 마찬가지로 보인다. 지난 경기 교체투입으로 골을 기록한 황의조가 빼어난 움직임을 보이고 있지만 탄탄한 이란수비수들을 뚫고 그 과정까지 이어지기 어려워 보인다. 오히려 역습에 능한 이란에게 무너질 가능성이 높다.


이란은 지난 A매치에서 시리아를 상대로 5-0 승리를 거뒀다. 특히 공격수 메흐디 타레미가 헤트트릭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발 끝 감각을 선보였다. 타레미는 여전히 페널티존에서 막강한 골 결정력을 선보이고 있다. 4-4-2 전술을 사용하는 가운데 역습에 능하며 중원에서 피지컬 좋은 미드필드진이 중원 압박이 상당히 능하다. 결국 한국 미드필드진에 우위를 점하는 쪽은 이란일 가능성이 높으며 중원에서부터 이어지는 날카로운 세트피스로 이은 결정력 역시 한국보다 낫다.


아제르바이잔 - 슬로바키아


아제르바이잔이 직전 경기 홈에서 헝가리를 상대로 1-3으로 무너졌다. 지난 경기 점유율에서 우위를 가져갔지만 답답한 공격전개가 또다시 발목을 잡았다. 단 2차례에 불과한 유효슈팅을 선보인 가운데 체력적으로 오히려 밀리며 무너졌다. 공격수 마히르 마다토프가 직전 경기 골을 기록하며 좋은 움직임을 보였지만 전체적인 공격라인업이 너무 어리기에 피지컬 좋은 슬로바키아 수비진을 상대로 고전을 면하긴 어렵겠다. 결국 이번 홈 경기 역시 공격 열세를 극복하긴 어렵다.


슬로바키아는 지난 A매치 요르단을 상대로 5-1 승리를 거뒀다. 전반 오히려 선취점을 허용했지만 한번 기세를 탄 슬로바키아는 매우 강력했다. 4-3-3 전술을 구사하며 중원 미드필드진 역시 과감한 공격전개가 예상된다. 플레이메이커인 패트릭 흐로소브스키와 지난 경기 골을 기록한 마르틴 크리엔등 좋은 미드필드들이 대거 합류한 가운데 중원에서 볼 흐름을 가져올 전망. 공격의 과감함과 적극성 역시 아제르바이잔에 우위를 점하고 있다.


벨라루스 - 북아일랜드


벨라루스는 유로컵 조별 예선 3전 전패를 기록한 가운데 최하위에 랭크되어 있다. 매경기 2골 이상을 실점하는 가운데 수비에서 불안감이 상당히 크며 더불어 공격흐름 역시 좋지 못하다. 직전 독일과의 경기에서 단 한 차례의 유효슈팅을 기록한 가운데 상대의 중원 압박에 속수무책 무너졌다. 이번 상대인 북아일랜드에게 상대전적에서 밀리고 있으며 최근 경기 흐름을 보아선 여전히 열세의 경기가 예상된다. 기대를 걸었던 공격수 에니스 라프테프 역시 국가대표 경기에서 매번 침묵을 유지하며 기대이하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


북아일랜드는 유로컵 예선 3경기에서 모두 승리를 거두며 조 1위를 질주하는 중이다. 특히 공격에서 매우 적극적인 성향을 띄고 있는 가운데 직전 경기 역시 에스토니아를 상대로 2골을 기록했다. 공격수 리암 보이체와 측면에 스투아트 달라스, 조쉬 마제니스 등 경험이 풍부한 공격자원들이 넘친다. 미드필드 역시 경험 풍부한 선수들이 대거 포진되어 있기에 세트피스를 앞세워 벨라루스 수비를 무너트릴 전망. 원정 경기이지만 노련한 선수들을 앞세워 우세한 경기를 치를 것이다.


헝가리 - 웨일즈


헝가리가 직전 경기 아제르바이잔을 상대로 원정에서 강력한 공격력을 자랑했다. 볼 점유율에서 밀렸지만 확실한 찬스를 살리는 가운데 3골을 넣었다. 스트라이커 아담 찰라이의 공간침투는 여전히 날카롭다. 더불어 직전 경기 교체투입으로 들어와 골을 터트린 다비드 홀만이 버티고 있는 미드필드진 또한 정확한 패스성공률과 적극적인 공격가담이 눈에 띈다. 홈 이점까지 더해지는 만큼 선수들 움직임은 더더욱 활발해질 것이다.


웨일즈는 기대이하의 모습을 연이어 보이고 있다. 지난 경기 크로아티아를 상대로 원정에서 2골을 실점한 가운데 무너졌다. 중원에서 미드필드진이 볼 경합에서 밀리는 모습을 자주 드러내고 있으며 잦은 실책 역시 갈길 바쁜 팀 발목을 잡고 있는 상황. 공격수 가레스 베일은 여전히 슬럼프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골과는 거리가 먼 경기력을 보이고 있다. 더욱이 이어지는 원정경기 체력적으로 역시 힘겨울 전망이다.


아이슬란드 - 터키


아이슬란드는 직전경기 알바니아를 상대로 홈에서 1-0 승리를 거뒀다. 하지만 월드컵진출을 따낸 저력은 보이지 않았다. 볼 점유율면에서도 밀렸으며 공격전개 역시 여전히 불안한 모습을 이어갔다. 다만 길피 시구르드손과 조한 구드문드손 움직임이 살아났다는 점에서 어느정도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다만 상대 터키 기세가 확실히 매섭다는 점과 지난 프랑스전 4골을 허용하며 보였던 수비진의 불안감을 생각한다면 고전을 면하기는 어려워 보인다.


터키는 연이어 승리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5경기에서 모두 승리를 거둔 가운데 모든 경기 2골이상을 기록하며 빼어난 조직력을 자랑중이다. 직전 경기 홈에서 프랑스를 상대로 2-0 승리를 거두는 저력을 보이며 다크호스에서 우승후보로 급부상했다. 프랑스를 침몰시키면서 분위기 역시 살아났다. 직전 경기 골을 기록한 측면 젠기르 윈데르가 확실히 돋보이는 몸 상태를 선보이고 있기에 이번 역시 그의 활약이 기대된다. 원정 경기이지만 공격흐름을 잡고 있는 쪽은 터키이며 시종일관 아이슬란드를 몰아붙일 것이다.


알바니아 - 몰도바


알바니아는 유로컵 조별 예선 1승 2패를 기록하며 5위에 머물러 있다. 전력이 다소 아쉬운건 사실이지만 선수들 모두 적극적인 움직임과 투지는 칭찬받아 마땅하다. 직전 경기 아이슬란드를 상대로 원정 0-1 패배를 겪은 가운데 후반 오히려 공격주도권을 잡으며 아이슬란드를 몰아붙였다. 다만 골 결정력이 아쉬운 점은 사실. 다행히도 이번 경기 홈 이점을 갖고 있으며 베킴 발라이와 에르미르 레냐니, 아미르 아브라시 의 움직임이 지난 경기 살아난 점 역시 호재. 수비 안정성 역시 몰도바에 비해 낫기에 근소한 우세를 점친다.


몰도바는 직전 경기 홈에서 안도라를 상대로 승리를 거뒀다. 다만 전력이 매우 떨어지는 안도라를 상대로 단 1차례 밖에 유효슈팅을 기록하지 못하며 오히려 고전하는 모습을 보였다. 직전 경기 골을 기록한 선수 역시 수비수 이고르 아르마스 였다. 공격라인업의 부진은 여전히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결국 원정 압박과 더불어 공격주도권을 빼앗기며 무너질 것이다.


러시아 - 키프로스


러시아가 직전 경기 산마리노를 상대로 9골을 기록하며 엄청난 공격력을 과시했다. 월드컵 이후 전력이 급상승하고 있는 러시아 이기에 이번 홈 경기 역시 완벽한 우위가 예상된다. 특히나 직전 경기 4골을 기록한 아르템 주바의 움직임은 엄청나다. 뜨거운 발 끝 감각을 선보이고 있는 주바의 활약은 이번 경기 또한 이어질 전망. 더불어 홈에서 매우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러시아이기에 키프로스를 상대로 시종일관 우위를 점할 것이다.


키프로스는 유로컵 3경기에서 1승 2패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 원정 러시아를 상대로 체력적인 열세 역시 드러낼 가능성이 크다. 연이은 원정 경기로 인해 선수들이 지쳐 있으며 직전 경기 아쉬운 패배 역시 타격이 크다. 벨기에와 스코틀랜드에게 2골씩을 허용한 수비력 역시 불안하다. 저돌적으로 밀어붙이는 러시아를 상대로 시종일관 수비하기 급급한 모습을 보일 가능성이 높다.


벨기에 - 스코틀랜드


벨기에가 유로컵 조별예선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직전 경기 홈에서 카자흐스탄을 상대로 3-0 승리를 이끈 가운데 시종일관 주도권을 점하며 상대를 요리했다. 직전 경기 벨기에의 중심인 아자르가 골을 기록하진 못했지만 날카로운 패싱과 위력적인 공간침투를 선보이며 팀에 기여했다. 덕분에 로델루 루카쿠와 드리에스 메르텐스가 골을 기록하며 강력한 공격라인업 위력을 선보였다. 공격라인업외에 미드필드진과 수비진 역시 모두 탄탄하다. 개개인 능력에서 스코틀랜드에게 완벽한 우위를 보이고 있으며 홈 이점까지 더해지는 만큼 완벽한 경기가 이어질 것이다.


스코틀랜드는 직전경기 키프로스를 상대로 2-1 승리를 거뒀다. 산마리노와 키프로스를 상대로 연승을 거뒀지만 전력적으로 벨기에를 상대하기엔 무리가 있어 보인다. 스코틀랜드가 원정에서 열세와 전력의 차이가 극명하기에 수비적인 전술을 들고나올 가능성이 다분. 하지만 역습에 능한 공격수가 없기에 골을 기대하기 어렵고 수비수들 역시 벨기에의 정교한 세트피스와 개개인 능력을 이겨내긴 어려워 보인다.


리히텐슈타인 - 핀란드


리히텐슈타인은 유로컵 예선 J조 최하위를 기록중이다. 3경기에서 모두 패배한 가운데 -11골 마진을 보이고 있다. 3경기에서 11골을 실점한 수비력도 문제지만 공격에서 단 한 골도 기록하지 못한만큼 공격력 역시 최악이다. 마르셀 비헬이라는 걸출한 공격수가 있지만 그를 바쳐 줄 만한 선수가 없는 점에서 상당히 아쉽다. 결국 홈 이점에도 불구하고 골을 기록할 수 있을지 마저 여전히 의심스럽다.


핀란드는 유로컵 조별 예선 3경기 2승 1패로 준수한 경기력을 보이는 중이다. 특히 직전경기 부스니아를 상대로 후반 보여주었던 집중력은 놀랍다. 후반에 멀티골을 기록하며 팀 승리 주역이 된 티무 푸키와 로빈 로드가 이끄는 공격라인은 상대 리히텐슈타인 보다 확실히 강력하다. 원정 열세에도 불구하고 조직력과 공격 주도권을 쥐고 있는 쪽은 핀란드 이다.


이탈리아 - 보스니아


무승부 포함, 신나는 5연승 중인 이탈리아는 최근 10경기에서 단 1패만 떠안고 있다. 무승부 행진이 멈춘 후 연승 가도를 달리면서 분위기를 바꿨다. 공수 모두 흐름이 아주 뛰어난 상황으로 최근 6경기 연속 무실점으로 상대 공세를 막아냈다. 탄탄한 수비력이 위력을 발휘하고 있고 수비수 개개인의 맨마킹도 아주 훌륭하다. 상대 공격을 차단한 후 역습으로 이어가는 흐름 자체가 매끄러운 이유. 공격 자원들의 활약도 훌륭하다. 안드레아 벨로티, 로렌조 인시네의 컨디션이 하늘을 찌른다.


무패 행진이 멈춘 후 최근 흐름이 다소 주춤한 보스니아다. 연승이 좀처럼 없는데 득점력 기복이 아쉬울 따름이다. 공격 기회를 제대로 살리지 못하는 공격수들의 부실한 플레이는 이탈리아의 빗장수비에 가로막힐 공산이 큰 상황. 압박, 밀착 마크의 강도는 좋으나 상대 공격수의 개인기에 최종 라인이 무너지는 약점이 반복되고 있다. 그리고 이탈리아처럼 허리에서 몸싸움을 불사하는 팀에겐 유독 약한 면모를 내보인 보스니아다. 


그리스 - 아르메니아


2연패 중인 그리스는 수비가 흔들리고 있다. 강한 상대를 만나긴 했지만 3경기 연속 멀티 실점에 7골을 내준 결과는 전혀 만족스럽지 않다. 측면 공격 전개를 막지 못한 데다 개인기, 스피드가 겸비한 골잡이에게도 속수무책으로 당했다. 그런 면에서 아르메니아는 해볼 만한 팀. 그리스 특유의 공중볼 우위와 측면 돌파에 이은 크로스의 정확성도 아주 높다. 코스타스 포투니스를 포함해 공격수 전원이 고른 득점력을 보이고 있다.


아르메니아는 리히텐슈타인을 상대로 3:0 대승을 거뒀다. 기복을 줄이는 게 관건이지만 어쨌든 득점력 자체는 나쁘지 않다. 특히 수비보다 공격 위주의 전술을 가져가면서 많은 찬스를 만들어 가고 있다. 다만, 세밀함은 떨어진다. 알렉산더 카라페리안, 게보르 가자리안 등이 좋은 흐름을 타고 있지만 수비 자원들의 공격 가담이 아쉽다. 지역방어 형태는 괜찮지만 정작 맨마킹이 흔들리는 수비력도 아쉽다. 
 

 

06-11일 해외축구 배팅결과  


<승무패 , 언오버> 


00:30 TPS 투르크 승 [적중]

03:45  세르비아 오버 [적중]

03:45 우크라이나 언더 [적중]

03:45 몰타 오버 [적중]
03:45 체코 승 [적중] 

03:45 오스트리아 승 [적중]
03:45 폴란드 승 [적중] 

 

최근 해외축구 굉장히 좋은 분위기로 좋은수익률을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몇일간 좋은수익률과 좋은 승률을 계속 이어나갈수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승률이 떨어지지 않고 유지되는동안 꾸준하게 금액 올려서 바짝 수익 땡겨보겟습니다. 항상 믿고 응원해주시는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오늘조합도 열심히준비해서 결과로 보답드리겠습니다.금일 해외축구.잡리그 경기 최종조합이 필요하신분들은 친구신청해주시면 쪽지로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