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스포츠분석 > 축구분석
축구분석

8월 20일 축구분석 브라이턴 VS 맨체스터유나이티드 토토검증 검증커뮤니티

토지노 0 282

[브라이턴 VS 맨체스터유나이티드]


브라이턴은 직전에 치른 왓포드와의 원정 경기에서 0-2 완패를 당했다. 이날 브라이턴은 지난 라운드 EPL 에 참여한 모든 구단들 중 가장 끔찍한 공격 지표를 기록했다. 해당 경기에서 왓포드는 브라이턴을 상대로 3배 더 많은 슈팅 횟수를 기록한 반면, 브라이턴은 왓포드를 상대로 유효 슈팅을 단 한 번도 성공하지못했다. 이번에 맞붙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무리뉴 감독 부임 이후, 수비 지표만큼은 EPL 최고 수준을 꾸준히 기록하고 있는 팀이다. 브라이턴이 지난 시즌에 기록한 저조한 득점 횟수, 그리고 개막 경기에서 기록한 빈약한 공격 지표를 고려했을 때, 이번 경기에서도 제대로 된 득점 작업을 꾀하지 못할 것으로 예상된다. 직전 경기에서 졸전을 면치 못한 브라이턴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맞붙게 됐다. 이번 경기를 앞둔 브라이턴의 가장 큰 강점은 예상 외의 홈 경기 강세일 것이다. 실제로 브라이턴은 작년 8월 말부터 올해 5월 초까지 치른 모든 홈 경기에서 패배를 허용한 적이 고작 세 번에 불과했다. 심지어 이번에 맞붙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상대론 자신들의 홈 구장에서 승리를 거둔 경험도 있다. 브라이턴은 이번 경기를 치른 이후, 클롭 감독 부임 이후 최강의 스쿼드를 확보하게 된 리버풀과의 원정 경기를 치러야 한다. 브라이턴으로선 그나마 승리를 거둔 경험이 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어떻게 해선 반드시 이득을 취해야만 한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직전에 치른 레스터 시티와의 경기에서 2-1 한 점 차 신승을 기록했다. 주요 선수들이 월드컵 여파로 인한 팀에 늦게 합류했다는 점, 주요 선수들의 부상 이탈 등으로 인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제대로 된 선발 명단을 구성하지 못했다. 이로 인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자신들을 상대로 처참한 역대 전적 열세를 기록하고 있는 레스터 시티를 제대로 압도하지 못했다. 그래도 이날 주장 완장을 찬 포그바가 MOM 에 선정됐다는 점, 수비의 핵심을 담당하고 있는 바이가 엄청난 대인 마크를 펼쳤다는 점, 지난 몇 년 동안 방황했던 쇼가 부활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는 점, 페레이라가 임대 복귀 이후 안정적인 활약을 펼쳤다는 점 등은 긍정적인 요소로 평가됐다. 갈 길이 바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브라이턴과 맞붙게 됐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역시 앞서 언급한 브라이턴처럼 향후 일정이 그다지 좋지 못한 편이다. 실제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이번 경기를 치른 이후, 상위권 경쟁을 펼치고 있는 토트넘과의 경기를 치러야 한다. 두 팀은 재작년부터 '승-패-승-패-승-패-승' 을 반복하는 치열한 접전을 펼치고 있다. 직후 경기가 시즌 초반 가장 어려운 난이도를 자랑하고 있기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훨씬 더 수월한 이번 경기에서 반드시 승리를 확보해야만 한다. 그리고 월드컵 여파로 인해 팀에 늦게 합류한 루카쿠, 펠라이니 등이 직전 경기에서 교체로 투입된 이후, 나름 가벼운 움직임을 뽐냈다는 점이 상당히 곰고무적이다. 두 선수는 이번 라운드부터 선발 명단에 자신들의 이름을 등록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브라이턴이 예상 외의 홈 경기 강세를 뽐내고 있긴 하다. 그래도 전체적인 스쿼드 차이는 여전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훨씬 더 강력하다. 그리고 브라이턴이 지난 시즌에 기록한 저조한 득점 횟수, 그리고 개막 경기에서 기록한 빈약한 공격 지표를 고려했을 때, 이번 경기에서도 제대로 된 득점 작업을 꾀하지 못한 채, 졸전을 펼칠 가능성이 상당히 높다.


이 경기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승리를 추천한다.



◈경기흐름 예상 및 배팅방향◈



경기흐름 예상 및 배팅방향은 타업체에서 불펌,악용하시는 구독자들이 많은 관계로 2017년 2월 19일부터 경기시작전 개인적으로 카톡문의 주시는 분들께 아무런 조건없이 최종조합과 함께 당일 모든 경기 추천표를 100% 무료로 제공해드리고있습니다.



◈ 카카오톡ID - "TB66" ◈

, , , , , , , , , ,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