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스포츠분석 > 축구분석
축구분석

8월 20일 축구분석 엠폴리 VS 칼리아리 토토검증 검증커뮤니티

토지노 0 283

[엠폴리 VS 칼리아리]


엠폴리는 지난시즌 세리에B 24승 13무 5패, 88득점 49실점으로 우승을 차지하며 세리에A 승격에 성공하였다. 경기당 2득점이 넘는 뛰어난 공격력을 통해 세리에B 리그를 평정하였다. 카푸토가 27득점 7도움으로 맹활약하였고, 돈나룸마가 23골을 기록하였다. 카푸토는 팀에 남았지만 돈나룸마는 브레시아로 이적했다. 4312 포메이션을 중심으로 경기를 가져가고있는데 이적생 라 구미나와 라스무센의 적응도가 중요해보인다. 중앙수비자체는 세리에A 경험이 많은 마이에타와 실베스트레가 나설 것으로 보인다. 엠폴리의 핵심은 득점기계 카푸토이다. 라인브레이킹을 통한 수비라인 뚫기와 준수한 킥능력을 겸비한 공격수다. 엠폴리가 16-17시즌에 강등당한 이유는 좋은 수비력에 비하여 주전공격수들의 득점력이 매우 떨어졌기때문이었다. 골감각이 매우 뛰어난 선수이기떄문에 충분히 세리에A에서도 득점능력을 보일 수 있는 선수로 보인다. 엠폴리는 개막전에 칼리아리를 상대하게되는데 엠폴리가 홈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주는 클럽이라는 점을 생각한다면 우위를 보일 수 있는 경기이다. 앞선 프리시즌 친선전에서도 좋은 경기력을 선보인 엠폴리는 코파이탈리아 예선에서 탈락하면서 리그에 집중할 수 있게되었다. 첫번째 잔류가 목표이지만, 세리에A 특성상 득점력이 좋은 팀은 중위권에 올라서는 경우도 많았기에더 높은 곳을 보고있는 엠폴리이다.


칼리아리는 지난시즌 11승 6무 21패, 33득점 61실점으로 리그 16위를 기록한 클럽이다. 강등권과 승점 4점차로 간신히 잔류에 성공하였다. 야심차게 영입한 공격수 사우가 부진을 거듭하였고 임대로 들여온 파볼레티가 맹활약을 보이며 후반기 잔류싸움에 힘이 될 수 있었다. 이에 칼리아리는 파볼레티를 완전영입하였으며 키에보의 미드필더 카스트로와 풀백 스르나, 공격수 세리 등을 영입하였다. 스르나는 8월말에나 되야 징계가 풀리는만큼 칼리아리 데뷔는 9월초가 될 것이다. 기존 단단한 수비부터 시작하는 축구를 구사하고있으며 지난시즌 혜성같이 맹활약을 보였던 바렐라가 중앙에 버티고있다. 칼리아리는 생각보다 공격적인 행보를 보이지는 않았다. 파볼레티는 임대이후 영입이었고 영입은 카스트로와 스르나 정도가 즉시전련감이다. 카스트로는 인저리프론이 있는 선수이고 스르나는 징계로인한 경기소화가 많지않은 베테랑이라는 점에서 안정감있는 보강이라고 말하기 어렵다. 따라서 칼리아리는 기존전력이 활약을 보여주어야한다. 앞선 프리시즌에서는 1점차 승부를 역시나 잘 이끌어내는 모습을 보였다. 작년만큼 수비집중력 자체는 좋은 흐름을 보였기에 수비이후의 파볼레티의 역습을 노려볼 수 있겠다. 엠폴리와의 경기에서는 무승부를 목적으로한 수비전술이 예상되는 바이다.


칼리아리와 엠폴리의 맞대결 최근 5경기에서 3승 1무 1패로 칼리아리가 근소하게 앞서있다. 칼리아리는 원정에서 수비적으로 나설 것으로 보이며, 보강을 그다지 강하게 가져가지 않았다. 엠폴리는 승격팀이지만 세리에B로 강등된지 1년만에 승격에 성공하였다. 분명히 저력이 있는 팀이고 공수밸.런스가 가장 잘 잡혀있는 팀이기도 하다. 홈팀 엠폴리가 주도권을 갖고 플레이할 수 있는 경기로 보인다.


이 경기는 엠폴리의 승리를 추천한다.



◈경기흐름 예상 및 배팅방향◈



경기흐름 예상 및 배팅방향은 타업체에서 불펌,악용하시는 구독자들이 많은 관계로 2017년 2월 19일부터 경기시작전 개인적으로 카톡문의 주시는 분들께 아무런 조건없이 최종조합과 함께 당일 모든 경기 추천표를 100% 무료로 제공해드리고있습니다.



◈ 카카오톡ID - "TB66" ◈

, , , , , , , , ,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