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스포츠분석 > 배구분석
배구분석

3월22일 배구분석 삼성화재 VS 대한항공 토토검증 검증커뮤니티

토지노 0 392

[삼성화재 VS 대한항공]

 


삼성화재는 2차전을 내주며 홈으로 돌아왔다. 1차전 팀을 승리로 이끌었던 타이스는 26득점을 올리며 좋은 컨디션을 이어갔지만 1차전보다는 하락세를 보였고 공격성공률이 42.3%에 머물렀다. 타이스를 살려내는 황동일의 1차전과 같은 토스가 나오지 않았다는점이 삼성화재로서는 아쉽다. 하지만 죽은볼도 살려내는 집념은 타이스의 3차전 활약을 예고했다. 타이스의 컨디션이 안정적인만큼 타이스의 활약은 이번 경기를 승리로 가져가는 가장 좋은 요소가 될수있다. 타이스와는 별개로 박철우의 컨디션이 안정적이라는점은 삼성화재에게 가장 좋은 요소이다. 센터진의 흐름이 앞선경기 대한항공을 넘어서지 못하였지만 박철우는 19득점 공격성공률 62%로 자신의 역할을 다해주었다. 황동일세터가 타이스만 살려낸다면 삼성화재는 1차전처럼 좋은 경기력을 이어갈 가능성이 높다. 삼성화재로서는 타이스의 리시브를 줄여주는것이 3차전 최대 관건이 될것으로 보인다. 이를 얼마나 잘 준비할수 있을지가 관건이다. 타이스의 리시브 부담을 줄이지 못한다면 공격성공률이 다시한번 떨어질수있다. 류윤식과 리베로 김강녕 그리고 부용찬이 이부분의 적절하게 커버해준다면 삼성화재는 안정적인 경기 흐름을 이어갈 가능성이 높다. 앞선 2차전 속공상황이 너무 적었다는점도 의식해야 할것으로 보인다. 


대한항공은 1차전 부진하였던 가스파리니가 반등에 성공하며 25득점으로 트리플크라운을 달성한점이 반갑다. 가스파리니가 좋은 활약을 보인만큼 2차전의 좋은 페이스를 이어갈 가능성이 높다. 가스파리니의 서브가 강력하였다는점은 삼성화재의 리시브라인을 흔들수 있는 가장 큰 요소인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가스파리니의 서브시점에서 대한항공은 집중력을 높일 필요성이 있다. 다만 가스파리니의 공격성공률이 정규시즌보다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있다는점은 부담이된 상황이다. 레프트라인이 살아줘야 가스파리니의 활용도를 올릴수 있다. 레프트라인에서 앞선경기 곽승석의 컨디션이 좋은 모습을 보였다는점은 상승세를 이어갈 가능성이 높보이지만 정지석이 아쉬운 모습을 보였다는점은 부담이다. 센터진 역시 회복세를 보였다는점에서 블로킹의 안정감을 이어갈 가능성은 충분하다. 또한 한선수가 적절한 속공으로 삼성화재의 블로커라인을 흔들어 놨던만큼 이부분을 적극적으로 살려낼 필요성이있다. 여전히 범실이 많은 상황이지만 레프트라인의 리시브가 안정감을 보였고 정성민리베로의 집중력도 괜찮았다는점을 감안한다면 충분히 좋은 경기력을 이끌어 낼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경기흐름 예상 및 배팅방향◈

경기흐름 예상 및 배팅방향은 타업체에서 불펌,악용하시는 구독자들이 많은 관계로 2017년 2월 19일부터 경기시작전 개인적으로 카톡문의 주시는 분들께 아무런 조건없이 최종조합과 함께 당일 모든 경기 추천표를 100% 무료로 제공해드리고있습니다.

◈ 카카오톡ID - "SAC5" ◈

, , , , , , ,

0 Comments
제목